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 중문에 위치한 대포 칼제비를 소개할까 합니다. 대포 칼제비는 100% 자연산 제주 보말을 사용한 보말 칼국수로 유명한 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평일 아침 일찍부터 먹으러 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 좋았습니다. 유명한 곳이다 보니 평일 이 시간대가 아니면 좀 사람이 많을 것 같긴 하더라고요. 그 점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여기까지 왔으니 보말칼국수는 무조건 시키고 보말죽도 시키기로!

만두도 먹고 싶었는데 양이 많이 남을까봐 만두는 시키지 못했습니다.

보말 칼국수는 10,000원, 보말죽은 11,000원이네요 ㅎㅎ

 

음식들을 기다리며 나온 기본 반찬.

기본 반찬들이 다 깔끔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보말죽.

보말죽은 칼국수만 시키기 그래서 시켜본 메뉴였는데 아침메뉴로 먹어서 그런지 칼국수와 보말죽 둘 다 맛있었지만 보말죽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그리고 꼭 먹어야 하는 보말칼국수!

보말칼국수는 안에 이렇게 미역이 들어가있어서 텁텁한 느낌도 없고 향도 엄청 좋았습니다.

다들 칼국수를 먹고 밥을 넣어서 죽처럼도 많이들 드시던데 저는 배불러서 그렇게는 못해서 아쉬웠네요ㅠㅠ

그래도 같이 간 분이 칼국수 드시고 밥 말아서 드셨는데 보말죽이랑 또 조금 다른 느낌이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칼국수에 밥도 말아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주 대포칼제비

영업시간 : 08:00~20:00 (매주 수요일 휴무)

 

 

네이버 지도

대포칼제비

map.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