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탄 레이크꼬모에 위치한 후라토식당을 소개합니다.
후라토식당은 일식 규카츠로 파는 식당으로 유명합니다.
예전에 먹어본 규카츠가 생각나서 친언니의 추천으로 가봤어요 ㅎㅎ

후라토식당은 레이크꼬모 2층에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하길래 오픈 시간인 11시 30분에 거의 맞춰 들어갔어요.
그래도 사람이 좀 있긴 하더라구요.

저는 규카츠 더블에다가 일본식 오므라이스, 니꾸 온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일본식 오므라이스 계란이 너무 퐁실 퐁실해보여서 먹어보고 싶었네요 ㅎㅎ

이렇게 테이블에 미니 화로가 준비되어 있는데 규카츠 주문을 하면 직원분께서 불을 붙여줘요~

드디어 나온 규카츠!
사실 이 규카츠를 먹기 전 다른 곳에서 한번 먹은 적이 있었는데 거기는 규카츠 집으로 되어있던 곳이 아니긴 했지만 핏물까지 밑에 있을 정도로 먹기 싫었는데 여기는 일단 진짜 보기만 해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규카츠는 이렇게 레어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이걸 미니 화로에 직접 구워먹으면 됩니다. 금방 눌어붙을 수 있으니 자주자주 뒤집어 주면서 먹는 게 좋아요.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이건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니꾸 온우동은 일단 국물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밖에 잠깐 나갔다 와서 추운 상태로 들어갔었기 때문에 더 따뜻해서 그렇기도 하지만 국물이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다음번엔 덮밥도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오므라이스는 일단 계란이 너무 촉촉해서 먹을 때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오므라이스 소스가 따로 나오기 때문에 계란을 자르고 소스를 자기 취향에 맞게 뿌려 드시면 됩니다. 사실 저는 오므라이스를 잘 안 먹는 편인데 여기는 맛있더라구요 ㅎㅎ 만족했습니다! 규카츠랑 오므라이스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하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동탄 후라토식당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x

네이버 지도

후라토식당 동탄레이크꼬모점

map.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