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성복동에 새로 생긴 신상 대형 카페 타임투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타임투비는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으로 구성되어있고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 깔끔해서 좋았어요.

타임투비 건물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아주 협소하니 타임투비 주차장이라고 쓰여 있는 곳을 따라가 차를 주차하시고 카페까지 걸어오시길 추천드려요~

타임투비의 외관은 이렇게 벽돌 모양으로 되어있고 물길이 펼쳐져 있어 저 물길 앞에서 인증샷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주말엔 사람이 많이 오니 인증샷을 많이 찍으시고 싶은 분들은 일찍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타임투비는 1층엔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공간, 2층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바스트로 공간, 3층은 루프탑으로 되어있습니다. 지하 1층은 카페와 사무실로 이용하고 있다고 해요.

또한 다른 카페와 다르게 타임투비는 테이크아웃이 안된다고 해요. 하지만 개인 텀블러를 가지고 오시면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1층 메뉴판.

따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옆에 디저트도 고를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많이 더워지기 전이라 이렇게 통창을 열어두어서 자연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2층에 올라오면 또 다른 인증샷 장소가 있어요.

여기서도 사람들이 많이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신비한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ㅎㅎ

2층 브런치 메뉴는 3가지로 그릴드 시저 샐러드, 크랩 케이크 에그베네틱, 스윗 진저 더치팬케이크가 있었는데 카페에 갔다온지 조금 돼서 지금도 같은 메뉴인지는 확실하지 않아요.

아무튼 저는 그릴드 시저 샐러드와 스윗 진저 더치 팬케이크를 시키고 음료로는 아메리카노와 트로피칼 피치를 시켰습니다.

2층 같은 경우 브런치만 먹을 수 있기 때문인지 1층보단 사람이 적었어요.

그리고 평일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주말보단 평일에 오길 추천드립니다.

주말엔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래 기다리실 수 있어요ㅠㅠ

스윗 진저 더치팬케이크는 모양이 정말 sns에 올리고 싶게 생겼어요! 

실제로 보면 더 화려하게 생겼다는 ㅎㅎ

맛도 있어서 꼭 시켜보시길 바래요.

또 그릴드 시저 샐러드는 이렇게 야채가 통으로 나와 같이 나온 나이프로 썰어 먹어야 되는데 이런 샐러드는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소스를 어떻게 쓰는지 구운 고기? 훈제향이 나는데 샐러드에서 그런 향이 나니 독특했지만 제 입맛에는 맞아서 엄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타임투비는 용인에 사시거나 서울 근교에서 데이트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새로 생긴 카페다 보니 깔끔해서 좋고 자연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저처럼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래요~

 


용인 성복동 타임투비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20:30 라스트 오더

                  2층 브런치 라스트 오더 평일 16:00 / 주말 18:00

 

 

네이버 지도

타임투비

map.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