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 위치한 전복요리 전문점 오쿠다에 다녀왔습니다. 오쿠다는 제주방언으로 "찾아오겠습니다"라는 뜻을 가졌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일본말인가 했는데 저런 의미가 있었네요 ㅎㅎ 

저는 전복돌솥밥과 전복버터구이 그리고 전복뚝배기를 시켰습니다. 전복한끼를 시키고 싶었으나 양이 많을 것 같아서 다음 기회로 넘겼습니다. 

음식을 시키고 기다리는 중에 나온 반찬!

특이하게 반찬으로 새우장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새우장을 좋아하는 저로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고등어구이와 전?

고등어구이를 사실 잘 먹는 편은 아닌데 여기는 기본으로 나오는 구이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저 전은 색이 특이해서 뭘로 만든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드디어 나온 전복돌솥밥.

전복돌솥밥에 사진으로도 보이는 저 전복들 ㅎㅎ

전복이 엄청 많고 안에 버터를 넣고 비비면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초딩입맛에 제격인 전복버터구이.

저같이 초딩 입맛의 사람들에게는 저런 버터향이 진하게 나는 버터구이가 엄청 입맛에 맞더라구요.

그리고 버터에 같이 있어서 그런지 양파도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 양파도 엄청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전복뚝배기는 버터구이를 계속 먹어 느끼해질 정도에 딱 국물을 먹어주면 엄청 좋아요~

큼지막한 전복까지 여러 개 있어 전복 가지고 싸울 일도 없다는 ㅎㅎ

다음번에도 또 놀러 오고 싶어지는 곳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오쿠다

 

 

네이버 지도

오쿠다

map.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