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곤지암맛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곤지암 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우드페커를 소개합니다.

우드페커는 차로 구불구불한 길을 달려 외진 곳으로 들어오면 보실 수 있어요.

주차는 밑에 야외 주차장에 하시고 올라오시면 되는데 주차 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곤지암맛집곤지암맛집

또한 우드페커는 숲속에 있는 카페이기 때문에 카페까지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산에 온 느낌처럼 느끼실 수 있어요.

곤지암맛집

우드페커 들어가기 전에 한컷.

우드페커는 영어로 딱따구리라고 해요. 그래서 이렇게 로고도 딱따구리로ㅎㅎ

곤지암맛집
곤지암맛집

우드페커는 수제 파이로 유명한 집인데 합성보존료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파이라고 합니다.

곤지암맛집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수제파이가 유명한 곳이라 파이는 먹어보자 하고 일단 저는 유기농 카모마일과 아메리카노, 그리고 피칸파이를 시켰습니다.

 

곤지암맛집곤지암맛집
곤지암맛집
곤지암맛집
곤지암맛집

우드페커는 실내도 엄청 예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내부 좌석도 많아서 편했던 것 같습니다.

곤지암맛집
곤지암맛집

카모마일은 이렇게 특이한 컵? 에 나오더라구요. 뭔가 좀 신기하기도 하고 ㅎㅎ

그리고 피칸파이는 달달하고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근데 단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너무 달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맛있었습니다!

곤지암이 서울에서 가까워서 드라이브할 겸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곤지암 우드페커

영업시간 : 화, 수, 목, 금, 토, 일 11:00~18:00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주차 가능

 

네이버 지도

우드페커

map.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