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결혼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결혼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뭔가 설레고 몽글몽글한 느낌이 드는데요
결혼에 대한 꿈을 꾸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러 가볼까요?

웨딩드레스 입는 꿈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취업, 새로운 일의 시작 등을 알려줍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내가 결혼하는 꿈은 여태껏 풀리지 않던 일이 점차 풀리기 시작하고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됩니다.

유명인과 결혼하는 꿈

유명인과 결혼하는 꿈은 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이 든 사람, 노인과 결혼하는 꿈

나이 든 사람, 노인과 결혼하는 꿈은 돈이 잘 벌리게 될 것을 의미하며 재물운이 수직 상승하게 될 수 있습니다.

첫사랑과 결혼하는 꿈

첫사랑과 결혼하는 꿈은 연인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연인이 있는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니 좋은 길몽입니다.

연인이 없는데 결혼하는 꿈

연인이 없는데 결혼하는 꿈은 실제 현실에서 연인이 없더라도 곧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결혼식 날짜 잡는 꿈

결혼식 날짜 잡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좋은 계약을 따내거나 회사에 다니지 않는 분들은 좋은 귀인,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알려주는 꿈이니 이런 꿈을 꾸신다면 귀인을 기대해보아도 좋겠죠?

잘생긴 사람과 결혼하는 꿈

잘생긴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원하던 일이 잘 풀리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며 좋은 귀인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부모님이 반대하는 꿈

부모님이 반대하는 꿈은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을 것을 알려주어 만약 힘든 일이 있으셨던 분들은 좋은 상황을 기대해보아도 좋겠습니다.

피로연을 하는 꿈

피로연을 하는 꿈은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부케를 보는 꿈

부케를 보는 꿈은 직장 내에서 중요한 일을 맡게 됩니다.

친구 결혼식 보는 꿈

친구 결혼식 보는 꿈은 연인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인연이 생기고 연인이 있는 사람은 더욱더 사랑이 깊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랑이 없는 꿈

신랑이 없는 꿈은 취직을 하게 되거나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결혼식이 취소되는 꿈

결혼식이 취소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던 일이나 계약에서 일이 틀어져 안 좋은 일이 일어나
그로 인해 재물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결혼식에 지각하는 꿈

결혼식에 지각하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피하고 싶은 일이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내가 좋아하는 상대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내가 좋아하는 상대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나에게 좋은 기회가 생기지만 뜻밖에 상황으로 인해
이 기회를 놓쳐버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상대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내가 좋아하는 상대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나에게 좋은 기회가 생기지만 뜻밖에 상황으로 인해
이 기회를 놓쳐버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연인과 결혼하는 꿈

현재 연인과 결혼 하는 꿈은 연인과의 사이가 급격히 나빠지거나 멀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결혼식장에 아무도 오지 않는 꿈

결혼식장에 아무도 오지 않는 꿈은 자신의 건강이 나빠져 질병에 걸리게 될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건강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오늘은 결혼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결혼이라는 느낌으로 좋은 의미만 있을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흉몽도 많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그리고 흉몽을 꾸더라도 안 좋게 생각하지 마시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며 살아갑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